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발신자표시제한 번호 설정하는 방법

모두통신의 통신이야기

by 모두통신! 2022. 6. 23. 23:43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많은 분들이 핸드폰을 아이폰으로 구매하고 있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기능들 이외에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어서 그 부분을 활용하려고 하는데 아이폰에서는 안되는 기능들이 꽤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아이폰을 가지고 예전에 쓰던 *23#으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보려는데 전화가 안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발신번호 표시제한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우리의 목표는 얼른 이 상태의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가장 편한 방법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 다이얼 앱 클릭

2. #31# 누르기

4. 이후 전화번호 누르기 010-****-****

5. 통화버튼 클릭

여기서 전화를 걸기 위한 전화 다이얼을 클릭해 줍니다.

앞서 이야기 드렸던 것처럼 #31#을 눌러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이거 이외에도 방법이 또 있는건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설정을 바꾸는 것입니다.

 

1. 설정앱 열기

2. 나의 발신번호 표시 클릭

3. 나의 발신번호 표시 오프 클릭

 

설정에서 아래로 내리다보면 아마 전화 탭이 보이실겁니다. 그 탭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나의 발신번호 표시 라는 항목이 나오게 되는데 그 항목을 눌러주시구요

거기서 나의 발신번호 표시가 활성화 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이 부분을 클릭해서 활성화를 해제해 줍니다.

이제 이 상태에서 전화를 걸게되면 다른 사용자에게는 나의 번호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일일히 하나씩 #31#을 입력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발신번호 표시 제한에 대해서 이야기 드렸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