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인터넷 연결없음 해결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모두통신의 통신이야기

by 모두통신! 2022. 6. 24. 12: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용불량자도 개통하는 모두통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아이폰 인터넷 연결없음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이폰 사용자가 늘어나는 요즘에 아이폰이 사용하기 어렵다는 인식이 있어서 인지 많은 분들이 쉽게 찾지 못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인터넷 연결없음 해결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 분들께서 가장 어려워 하는 것은 돌발 상황에 대한 해결 방법인데요!

갤럭시 핸드폰의 경우 껐다가 켜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의 경우 하나의 설정 하나하나 모두 부품을 다르게 써서 그런지 해결하는 방법이 따로따로 있는 것만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갤럭시는 잔고장이 많지만 AS가 정말 좋은 편이고 아이폰은 잔고장이 적지만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툴이 많다고 생각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면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설정값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설정 앱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1. 아이폰에서 설정 앱 실행하기

아이폰에서 설정을 하려고 보면 내가 어떠한 작업을 하기 위해서 그에 맞는 탭에 들어가야하는데 아이폰의 경우 직관적으로 생각해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부분이 안보인다면 일반으로 들어가면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2. 설정 앱에서 일반 탭 클릭하기

일반탭에 들어오시면 일반적인 정보들과 함께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와있는데요! 여기서 우리는 인터넷 연결을 해결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신호를 주고받는 주소를 다시 설정해주 주어야 합니다.

3. 전송 또는 iPhone 재설정 클릭

여기서 우리는 모든 컨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통해서 데이터를 초기화 시킬 수도 있으며 재설정을 통해서 진행되는 부분을 확인해서 설정을 다시 해줄 수 있습니다.

4.재설정 클릭하기

클릭하시게 되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나옵니다. 다른 설정들이 필요할 경우에 여기서 해결해주셔도 됩니다. 우리는 인터넷 네트워크를 다시 설정해야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클릭

5.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클릭하기

설정을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 기기가 맞는지에 대한 확인으로 비밀번호를 물어봅니다. 여기서 암호를 입력해줍니다.

6. 암호 입력하기 

암호를 임력하시면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이 나오게 됩니다. 이 탭을 클릭하시면 핸드폰이 재부팅 되면서 설정이 재설정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처리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7.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탭 클릭하기 

 

이렇게 하시면 네트워크 설정이 재설정 되면서 핸드폰의 인터넷이 제대로 재설정 되어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다른 포스팅 구경하기 

반응형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하는 방법 5초 안에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모두통신입니다. 요즘에 아이폰 쓰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중으로 알고 있는데 아이폰이 특유의 보안 정책 때문에 사용하는데 조금 불편함을 겪는 분들도 더러 있는 듯 하

gns-mentor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