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불량자 핸드폰개통 방법 드디어 찾았다

모두통신의 통신이야기

by 모두통신! 2022. 6. 13. 00: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용불량자도 개통하는 모두통신입니다.

오늘은 신용불량자 분들이 개통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산용불량자 분들은 본인 명의로 핸드폰 개통을 하기가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어떻게해야 핸드폰 개통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용불량이 있는 분들이 왜 핸드폰 개통이 안되는지 부터 알아보고 시작해야 할 듯 합니다.

신용불량이 있으신 분들이 핸드폰개통이 안되는 이유는 바로 신용도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신용불량자 분들은 통장 개설이 안되거나 신용카드를 못 만드는 것으로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핸드폰 개통까지 안된다 라는 것을 알고 계신 분들은 많이 있으시지는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개통을 어떻게 해야 할 수 있는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핸드폰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알고계신 방법과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개통을 진행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그 중 하나인 선불폰으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다른 분의 명의를 빌려서 사용 할 수 있는 방법도 있겠지만 그 방법은 본인인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드리지는 않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면 선불폰을 개통하는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기 전에 선불폰에 대한 가벼운 정의와 어떻게 개통해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핸드폰을 싸게 사용하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기존 사용하는 통신사를 오랫동안 사용해서 가족결합 할인을 받는다.

2. 알뜰폰 통신사를 가입하여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한다.

 

두가지 방법중에 요즘 대두되고 있는 부분이 바로 알뜰폰입니다.

전자의 경우 가족 모두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가입년수가 약 30년이 지나야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그 이전까지는 거의 할인을 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0년동안 할인을 못받다가 할인을 받는게 과연.. 싸게 쓰는것인지는 의문이 듭니다.

 

후자의 알뜰폰의 경우에는 다른 맵버쉽 혜택을 받지 않는 대신에 요금제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LG U+의 알뜰폰은 결합 할인까지 해주니 정말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죠.

 

자 그렇다면 선불폰을 사용하는 사람의 경우에서는 1번의 방법보다는 2번의 방법이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이번에는 선불폰에 대해서 이야기드리겠습니다. 

선불폰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알고 계셨던 방식과는 조금 다른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는 통신 서비스입니다.

 

선불폰의 경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서비스를 먼저 사용하고 나중에 돈을 내는 방식이 아니라 금액을 먼저 지불하고 핸드폰을 개통하는 방법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신용도와는 전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개통이 가능하죠

때문에 신용불량자 핸드폰개통 방법은 선불폰을 개통하는 것으로 결론을 낼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선불폰을 써야만 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그 분들이 어떤 분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앞서 이야기 드렸던 것처럼 선불폰만 써야 하는 분들은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첫번째로 외국인의 경우에는 한국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았기 떄문에 대출이나 카드 등 신용도가 필요한 행위를 많이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유인 즉, 우리나라에서 빚을지고 해외로 나가서 돌아오지 않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받을 수 없는 돈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핸드폰도 후불개통이 아닌 선불 개통만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오늘 글의 주제인 신용불량자입니다.

이유는 말씀드렸던 것처럼 신용도가 낮아서 기업에서 선뜻 서비스를 먼저 제공하기 어려운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내 명의로 사용하지 못하고 가족의 이름으로 핸드폰을 개통해서 사용하거나 굉장히 해매고 있는 도중이였을 텐데 오늘 정보를 듣고 선불폰을 개통하여서 본인 명의로 사용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자 그러면 어디서 개통하는지가 또 중요하겠죠?

앞서 말씀드린 알뜰폰 회사는 전국에 약 40여개가 분포해 있기 때문에 핸드폰을 개통하는데 있어서 많은 고민이 되시겠지만

다른 곳은 보지도 않고 모두통신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모두통신에서 진행하면 어떤 부분이 좋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모두통신에서 선불폰을 개통하게 되면 본인인증이 가능한 여러분의 본인명의 핸드폰이 됩니다.

즉, 본인인증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요즘 은행이나 회원가입을 할 때 본인인증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본인명의 핸드폰이 필수이죠! 거기에 본인 인증까지 되어야 한다는 부분을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는 무제한 요금제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부터 무제한으로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까지 있다는 부분이 여러분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 고를 수 있는 요금제가 점점 많아지는 다는 것은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져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상황이 오게되며 그 부분을 통해서 여러분이 조금 더 저렴하게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정지폰, 쓰던폰, 중고폰 등 모든 핸드폰이 사용가능합니다.

선불폰을 발급받기 위해서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괜찮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경우 핸드폰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핸드폰 구매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에 여러분이 조금 더 편하게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네번째는 컬러링, 캐치콜, 투넘버 등 부가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현재 핸드폰통신사에서는 부가서비스를 굉장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전에는 알뜰폰에서 더더욱 선불폰에서는 부가서비스가 전혀 되지 않았지만 모두통신에서는 다릅니다. 선불업계 1위의 업체와 계약을 맺어 여러분께 조금 더 좋은 서비스로 드릴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가장 중요한 짧은 개통시간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빠르게 개통을 완료한 분의 경우 1분 45초가 걸렸습니다. 핸드폰을 개통하는데 이것밖에 시간이 안걸린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속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정보가 모두 입력된 상태에서 버튼만 누르면 약 15초 뒤 개통이 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모두통신에서 개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느냐?

우선 카카오톡에서 모두통신을 검색한 뒤 친구 추가를 꾹 눌러주세요!

모두통신의 최신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f.kakao.com/_RxfdMxb

 

모두통신

신용불량자 미납자 전문 개통! 선불 후불 모두 가능!!

pf.kakao.com

혹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상담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앤텔레콤 맴버쉽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뒤 상담신청을 해주시면 언제든 개통이 가능하며 거기에 비대면으로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개통의 경우 특이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상담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모두통신에 상담을 요청하게 되면 친절한 상담이 이어집니다. 그에 맞춰서 내가 개통해야 하는 방법과 함께 어떤 요금제를 사용해야 가장 경제적인지 까지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방법 중 하나겠죠?

 

선불폰에도 있는 요금제 어떻게 해야 고를 수 있을지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우선 나에게 맞는 선불요금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내가 매달매달 사용하고 잇는 통화량 데이터등 여러가지를 확인한 후 나에게 가장 잘 맏는 요금제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 아무 요금제나 선택하는 경우에는 불편하실 수 있으니 꼭 상담을 통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알아보아야 하는 항목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렸습니다. 통화량과 문자량을 분석해서 내가 어떤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지 잘 생각해보고 요금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는 요즘에 가장 중요한 데이터량 내가 얼마나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야지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를 몇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중장년층 분들께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선불요금제 입니다.

이 요금제의 경우 전화 문자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데이터의 경우 속도제한이 있는 경우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데이터 속도의 경우 간단한 웹서핑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게 되면 큰 버벅거림이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최고의 가성비 요금제인 396요금제입니다.

현재 프로모션으로 인해서 10GB를 추가로 제공해 주고 있으며 이 요금제의 경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정도의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기 제공량도 넉넉하고 속도제한도 빠른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요금제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의 경우 매일매일 2GB씩 주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내가 사용량이 많다 하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는 요금제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도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로 이 요금제의 가장 큰 장점은 한번에 많은 데이터를 주지 않고 매일매일 주기 때문에 조금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용불량자 핸드폰개통에 대해서 이야기 드렸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던 방법이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셧던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게시글이 여러분의 생활에 조금 더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https://pf.kakao.com/_RxfdMxb

 

모두통신

신용불량자 미납자 전문 개통! 선불 후불 모두 가능!!

pf.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