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1 페이스 아이디 마스크 해제 하는 방법이 있다고? 아무도 몰랐지만 가능하다!

모두통신의 통신이야기

by 모두통신! 2022. 9. 1. 20:09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폰 12, 13 버전을 쓰는 분들은 너무나도 좋은 업데이트인 페이스 아이디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조금 오래됐지만 아이폰에서 마스크를 쓰고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 11에서는 마스크를 쓴 채로 페이스 아이디를 해제할 수 없었죠 하지만 오늘은 페이스 아이디 마스크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 아이디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페이스 아이디 등록을 해야하는데요 우선 아이폰X 이상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기 떄문에 이 부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아이폰에서 설정 앱에 들어간다

설정에 들어가는 방법은 직접 앱을 찾아서 진행하거나 아이폰 자체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설정 앱에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2. Face ID 및 암호 탭 클릭

설정앱에 들어가서 아래로 내리다 보면 'Face ID 및 암호'라는 탭이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3. 암호 입력 후 실행

설정된 암호를 입력하고 해당 탭에 접속해 줍니다.

 

4. Apple Watch로 잠금 해제 설정

애플워치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해제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애플워치 를 가지고 계신 분들만 사용할 수 있는 작업이기 때문에 애플워치를 꼭 가지고 있어야 하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애플워치로 잠금해제를 해놓으시면 마스크를 끼고 있을 때 애플워치를 가지고 있다면 바로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통해서 아이폰 11도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