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플러스친구 관리자 브랜드가 있다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모두통신의 통신이야기

by 모두통신! 2021. 6. 24. 06:1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통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카카오플러스친구 관리자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일인 쇼핑몰이나 부업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셔서서
개인 브랜딩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효율적이고
쉽게 응대할 수 있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면 지금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카카오톡 채널을 다운받으시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실거에요! 그러면 이제 부터 시작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미 카카오톡을 하시리라 생각하고 진행하겠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

이곳에 보시면 카카오톡으로 시작하기 라고 되어있는곳을 보실 수 있는데
이걸 클릭하시면 지금 사용하시고 있는 카카오톡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따로 아이디를 만들 필요없이 바로 실행이 가능한거죠!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라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니까 바로바로 진행되네요!

저는 이미 채널이 5개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장 아래에 새 채널만들기 보이시죠?
그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처럼 나오실거에요! 그러면 여기서
채널이름, 검색용 아이디, 카테고리까지 선택한 뒤
새 채널 만들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새 채널을 만들고나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저는 이미 올려놓은 소식이 있어서 소식이 먼저 뜨네요!
아마 이 채널을 잘 활용하시면 여기로도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리고 여기로 문의주시는 분들을 빠르게 답변도 가능하시구요!
자 그러면 마지막 단계로 가보도록 할게요
위의 관리를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옵니다.

그리고 설정을 마지막으로 하시게 되면 모든 사람들이
접근이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프로필정보를 클릭하시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시게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필 공개와 검색허용!
이걸 클릭하시게 되면 내가 설정해놓은 아이디로
검색이 되면서 다른 분들이 찾아오시기 쉽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하면서 진행하시면 좋으실거에요!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